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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content with the highest reputation on 11/07/20 in Posts

  1. 1 point
    Ever wonder why these random number show up in your RO game client? It's called Character Code (C-CODE), an old system that implemented around 2013. If you enable this system you'll be protected against fraud since it offers a unique additional protection for each player present in-game. As you can see from the screenshot above, there exists an extra set of codes (It show up int he basic information window, and the right-click menu of player object). According to KRO, these codes doesn't repeat/overlap and its unique for every players. It offers a unique additional protection for each player present in-game. When you right-click on any player object, the C-Code are shown at the last menu ([C-Code] : ### - ###) Its ranging from 000-000 ~ 999-999, around 1,000,000 set of codes. However its not confirmed that the numbers won't repeat itself if there are multiple server setup. Click on the menu, the C-Code will be copied to clipboard. Open up any text editor or notepad, press on CTRL + V, the codes will be shown in the editor. Notes: If you copied the codes, and take a screenshot right away, the codes will be removed from the clipboard. The codes are shown display behind character's level in the trading window. Sample of different C-Code for different characters. References: home.gamer.com.tw
  2. 1 point
  3. 1 point
    AnnieRuru

    @packetfilter

    PLEASE GIVE ME YOUR COMPILER I want my visual studio 2019 also display error like yours btw I'm guessing that's CentOS, this happened before on my OnPCUseSkillEvent 0.3 - plugin - add missing FILTER_CLAN flag - implement block_item type 'I' flag - fix FILTER_OTHER not working properly when the player doesn't have a party or guild - fix [C]hat type shouldn't able to filter self, since the client always shows you are talking anyway - and attempt to fix the above stupid error that doesn't show on Visual Studio
  4. 1 point
    Senos

    exp tabble

    Sobre o exptable: Sobre a mudança de arquivo cronus p/ herc, acho bem difícil.. os emuladores são bem divergentes, provável que não seja compatível.
  5. 1 point
    Ridley

    kRO Patch - 2020-07-29

    Original Patch Notes 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7월 29일(수) 정기점검 시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점검시간 - 전 서버 : 10:00 ~ 17:00 16:55(완료) ■ 공통 패치내용 - 메모리얼 던전에서 태양과 달과 별의 느낌 스킬 사용 시 등록된 맵이 저장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본 서버 패치내용 - 기존 보안솔루션 Cheat Defender가 제거되며 신규 보안솔루션 nProtect가 적용됩니다. - 카츄아 확률증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부스터 프로모션 관련 아이템 및 지원 NPC가 제거됩니다. → 목록: 부스터 팩(1~200), 부스터 콜, 부스터 웨폰 1~3단꼐 업그레이드 패키지, 부스터 웨폰 교환권, 일루시온(귀속) 업그레이드 패키지, 부스터 코인, 성장 포션(하급 ~ 최상급), 직업 포션, 2020 부스터 목표 달성 선물 상자, 부스터 방어구 업그레이트 패키지, 부스터 아머 교환권, 스타터 방어구 상자, 어태커 부스터 상자, 레인지 부스터 상자, 엘리멘탈 부스터 상자, 디펀트 부스터 상자, 시간의 초월자 쉐도우 박스, 메탈 무기 교환권, 메탈 무기 7제련권 티켓, (이벤트)에피소드 16 클리어 티켓,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 감사 상자, [비매품]탑승용 고삐 30일 상자 → 부스터 콜 관련 퀘스트가 제거됩니다. - 의상 엔젤링빵 모자를 NPC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일부 의상을 냥다래 의상 뚝딱상자로 교환하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목록: 의상 프릴 넥케이프, 의상 로즈 고딕 보닛, 의상 리틀 가든, 의상 깜빡이는 붉은 눈 - 공중 딜리터 카드, 지상 딜리터 카드 드롭 시 빛 기둥 이펙트가 발생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성제강림 스킬 사용 시 데미지를 입지 않은 대상에게도 침묵이 발생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영혼이 부여된 대상에게 날라차기 스킬 사용 시 일부 영혼이 해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사크라이 서버 패치내용 - 일부 인챈트 및 장비 아이템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디스플레이명 기존 옵션 변경 옵션 불굴1Lv 신규 인챈트 근접 물리 데미지 4% 증가, 유도 공격 확률 1% 증가. 불굴2Lv 근접 물리 데미지 8% 증가, 유도 공격 확률 2% 증가. 불굴3Lv 근접 물리 데미지 12% 증가, 유도 공격 확률 3% 증가. 불굴4Lv 근접 물리 데미지 16% 증가, 유도 공격 확률 4% 증가. 불굴5Lv 근접 물리 데미지 20% 증가, 유도 공격 확률 5% 증가. 불굴6Lv 근접 물리 데미지 24% 증가, 유도 공격 확률 6% 증가. 불굴7Lv 근접 물리 데미지 28% 증가, 유도 공격 확률 7% 증가. 불굴8Lv 근접 물리 데미지 32% 증가, 유도 공격 확률 8% 증가. 불굴9Lv 근접 물리 데미지 36% 증가, 유도 공격 확률 9% 증가. 불굴10Lv 근접 물리 데미지 44% 증가, 유도 공격 확률 10% 증가. 패기1Lv ATK + 3%, HIT + 3. ATK + 4%, HIT + 10. 패기2Lv ATK + 6%, HIT + 6. ATK + 8%, HIT + 20. 패기3Lv ATK + 9%, HIT + 9. ATK + 12%, HIT + 30. 패기4Lv ATK + 12%, HIT + 12. ATK + 16%, HIT + 40. 패기5Lv ATK + 15%, HIT + 15. ATK + 20%, HIT + 50. 패기6Lv ATK + 18%, HIT + 18. ATK + 24%, HIT + 60. 패기7Lv ATK + 21%, HIT + 21. ATK + 28%, HIT + 70. 패기8Lv ATK + 24%, HIT + 24. ATK + 32%, HIT + 80. 패기9Lv ATK + 27%, HIT + 27. ATK + 36%, HIT + 90. 패기10Lv ATK + 33%, HIT + 30. ATK + 44%, HIT + 100. 자애1Lv 힐량 + 5%, MDEF + 3. 힐량 + 5%, MSP + 3%. 자애2Lv 힐량 + 10%, MDEF + 6. 힐량 + 10%, MSP + 6%. 자애3Lv 힐량 + 15%, MDEF + 9. 힐량 + 15%, MSP + 9%. 자애4Lv 힐량 + 20%, MDEF + 12. 힐량 + 20%, MSP + 12%. 자애5Lv 힐량 + 25%, MDEF + 15. 힐량 + 25%, MSP + 15%. 자애6Lv 힐량 + 30%, MDEF + 18. 힐량 + 30%, MSP + 18%. 자애7Lv 힐량 + 35%, MDEF + 21. 힐량 + 35%, MSP + 21%. 자애8Lv 힐량 + 40%, MDEF + 24. 힐량 + 40%, MSP + 24%. 자애9Lv 힐량 + 45%, MDEF + 27. 힐량 + 45%, MSP + 27%. 자애10Lv 힐량 + 55%, MDEF + 30. 힐량 + 55%, MSP + 30%. 금강1Lv MHP + 5%, DEF + 15. MHP + 5%, DEF + 140, MDEF + 20. 금강2Lv MHP + 10%, DEF + 30. MHP + 10%, DEF + 180, MDEF + 40. 금강3Lv MHP + 15%, DEF + 45. MHP + 15%, DEF + 220, MDEF + 60. 금강4Lv MHP + 20%, DEF + 60. MHP + 20%, DEF + 260, MDEF + 80. 금강5Lv MHP + 25%, DEF + 75. MHP + 25%, DEF + 300, MDEF + 100. 금강6Lv MHP + 30%, DEF + 90. MHP + 30%, DEF + 340, MDEF + 120. 금강7Lv MHP + 35%, DEF + 105. MHP + 35%, DEF + 380, MDEF + 140. 금강8Lv MHP + 40%, DEF + 120. MHP + 40%, DEF + 420, MDEF + 160. 금강9Lv MHP + 45%, DEF + 135. MHP + 45%, DEF + 460, MDEF + 180. 금강10Lv MHP + 55%, DEF + 150. MHP + 55%, DEF + 500, MDEF + 200. 선궁1Lv 활 공격력 + 4%,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1%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4%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1% 감소) 선궁2Lv 활 공격력 + 8%,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2%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8%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2% 감소) 선궁3Lv 활 공격력 + 12%,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3%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12%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3% 감소) 선궁4Lv 활 공격력 + 16%,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4%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16%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4% 감소) 선궁5Lv 활 공격력 + 20%,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5%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20%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5% 감소) 선궁6Lv 활 공격력 + 24%,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6%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24%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6% 감소) 선궁7Lv 활 공격력 + 28%,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7%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28%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7% 감소) 선궁8Lv 활 공격력 + 32%,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8%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32%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8% 감소) 선궁9Lv 활 공격력 + 36%,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9%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36%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9% 감소) 선궁10Lv 활 공격력 + 44%, 공격속도 증가. (공격 후딜레이 10% 감소) 원거리 물리 데미지 44%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공격 후 딜레이 10% 감소) 마정1Lv MATK + 3%, 고정 캐스팅 0.1초 감소. MATK + 4%, 고정 캐스팅 0.1초 감소. 마정2Lv MATK + 6%, 고정 캐스팅 0.2초 감소. MATK + 8%, 고정 캐스팅 0.2초 감소. 마정3Lv MATK + 9%, 고정 캐스팅 0.3초 감소. MATK + 12%, 고정 캐스팅 0.3초 감소. 마정4Lv MATK + 12%, 고정 캐스팅 0.4초 감소. MATK + 16%, 고정 캐스팅 0.4초 감소. 마정5Lv MATK + 15%, 고정 캐스팅 0.5초 감소. MATK + 20%, 고정 캐스팅 0.5초 감소. 마정6Lv MATK + 18%, 고정 캐스팅 0.6초 감소. MATK + 24%, 고정 캐스팅 0.6초 감소. 마정7Lv MATK + 21%, 고정 캐스팅 0.7초 감소. MATK + 28%, 고정 캐스팅 0.7초 감소. 마정8Lv MATK + 24%, 고정 캐스팅 0.8초 감소. MATK + 32%, 고정 캐스팅 0.8초 감소. 마정9Lv MATK + 27%, 고정 캐스팅 0.9초 감소. MATK + 36%, 고정 캐스팅 0.9초 감소. 마정10Lv MATK + 33%, 고정 캐스팅 1초 감소. MATK + 44%, 고정 캐스팅 1초 감소. 예기1Lv 크리티컬 데미지 + 10%, CRI + 3. 크리티컬 데미지 20% 증가, CRI + 3. 예기2Lv 크리티컬 데미지 + 20%, CRI + 6. 크리티컬 데미지 35% 증가, CRI + 6. 예기3Lv 크리티컬 데미지 + 30%, CRI + 9. 크리티컬 데미지 50% 증가, CRI + 9. 예기4Lv 크리티컬 데미지 + 40%, CRI + 12. 크리티컬 데미지 65% 증가, CRI + 12. 예기5Lv 크리티컬 데미지 + 50%, CRI + 15. 크리티컬 데미지 80% 증가, CRI + 15. 예기6Lv 크리티컬 데미지 + 60%, CRI + 18. 크리티컬 데미지 95% 증가, CRI + 18. 예기7Lv 크리티컬 데미지 + 70%, CRI + 21. 크리티컬 데미지 110% 증가, CRI + 21. 예기8Lv 크리티컬 데미지 + 80%, CRI + 24. 크리티컬 데미지 125% 증가, CRI + 24. 예기9Lv 크리티컬 데미지 + 90%, CRI + 27. 크리티컬 데미지 140% 증가, CRI + 27. 예기10Lv 크리티컬 데미지 + 110%, CRI + 30. 크리티컬 데미지 170% 증가, CRI + 30. 시간의 세공 보석 (행운) 1Lv 투구의 제련도 2당 크리티컬 데미지 2% 증가. 투구의 제련도 2당 CRI + 1. 투구의 제련도 5당 ATK + 1%. 투구의 제련도 2당 크리티컬 데미지 3% 증가. 투구의 제련도 2당 CRI + 1. 투구의 제련도 5당 ATK + 1%. 시간의 세공 보석 (행운) 2Lv 투구의 제련도 2당 크리티컬 데미지 4% 증가. 투구의 제련도 2당 CRI + 2. 투구의 제련도 5당 ATK + 2%. 투구의 제련도 2당 크리티컬 데미지 6% 증가. 투구의 제련도 2당 CRI + 2. 투구의 제련도 5당 ATK + 2%. 시간의 세공 보석 (행운) 3Lv 투구의 제련도 2당 크리티컬 데미지 6% 증가. 투구의 제련도 2당 CRI + 3. 투구의 제련도 5당 ATK + 3%. 투구의 제련도 2당 크리티컬 데미지 9% 증가. 투구의 제련도 2당 CRI + 3. 투구의 제련도 5당 ATK + 3%. # 곰의 힘 변경 내용: 빅풋 변신 효과 제거 # 빛의 속도 변경 전: 초당 HP 400씩 SP 40씩을 잃는다. 변경 후: 초당 SP 50씩을 잃는다. # 근육바보 변경 전: 공격력과 마법공격력은 50% 줄어든다. 변경 후: 정신력이 부족하여 초당 SP 50씩을 잃는다. # 낡은 수호의 관 변경 전: 2제련 당 오버 브랜드의 데미지 5%씩 증가. 변경 후: 2제련 당 오버 브랜드의 데미지 15%씩 증가. # 낡은 드라이버 밴드(노랑) 변경 전: 2제련 당 암즈 캐논의 데미지 5%씩 증가. 변경 후: 2제련 당 암즈 캐논의 데미지 15%씩 증가. # 낡은 뼈의 서클릿 변경 전: 2제련 당 크로스 임팩트의 데미지 10%씩 증가. 변경 후: 2제련 당 크로스 임팩트의 데미지 15%씩 증가. # 낡은 마력의 돌 모자 변경 전: 2제련 당 소울 익스펜션의 데미지 5%씩 증가. 변경 후: 2제련 당 소울 익스펜션의 데미지 15%씩 증가. # 낡은 민스트럴 송의 모자, 낡은 빈사의 백조 변경 전: 2제련 당 서비어 레인스톰의 데미지 5%씩 증가. 변경 후: 2제련 당 서비어 레인스톰의 데미지 15%씩 증가. ※ 불굴 인챈트의 경우, 추후 인챈트 부여 NPC를 통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아크메이지 전직 지원용 워프 NPC가 추가됩니다. → 에피소드 클리어 여부와 관계 없이 전직 퀘스트 시작 지점인 바르문트 저택으로 이동시켜주는 바르문트 저택 안내자β(gef_tower 119 34)가 추가됩니다. - '서번트 웨폰 - 사인' 효과가 해제될 경우 지면 이펙트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상태이상: 급냉의 피격대상 주변의 유저에게도 급냉의 이펙트가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점검 내용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Translated Patch Notes References https://ro.gnjoy.com/news/notice/View.asp?BBSMode=10001&seq=7279&curpage=1 Retrieved from https://ragnarok.gamepedia.com/RO_Patch_(2020_Jul._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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